명함관리 포털서비스 이플 개봉기


  명함 관리 정말 중요할까?



 

※ 이 제품은 기업으로부터 제공 받아 작성한 것임을 밝힙니다.

 사회 생활을 시작한 사람이라면 명함은 익숙한 물건입니다. 하지만, 특별한 관리법이 존재 할 정도로 명함의 중요성은 따로 강조를 하지 않아도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비즈니스의 영업관리, 인맥관리를 위해서는 꼭 정리가 필요한 부분이 바로 명함인데, 이런 명함을 정리해주는 솔루션이 요즘 앱 외에도 포털서비스로 관리해주는 것이 있었습니다.


 어세즈는 사회 생활 1년 만에 이플이라는 기업으로부터 명함인맥관리 포털서비스 이플을 제공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건을 받고 오늘은 개봉기를 남기기로 했는데, 이플(eepple)의 제품 포인트는 가벼움, 휴대성, 토탈 솔루션 세 가지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함인맥관리 포털 서비스 이플 개봉기






 박스의 모습은 심플했습니다. 가벼웠고, 박스에는 이플에서 지원하는 포털서비스 종류를 나열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플이 무엇을 지원하고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박스에 담긴 이플의 종합설명입니다. EEPPLE = WEB + PC + MOBILE, 이플은 이것으로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 웹과 PC, 모바일까지 명함을 쉽게 정리하여 가볍게 휴대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바로 이플라는 뜻입니다. 윈도우를 지원하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쉽게 인맥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정품/미개봉의 상징입니다. 이 스티커가 없을 경우 새제품인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물건을 꺼냈을 때 구성을 살펴봤습니다.





 일단 내부에는 CD와 시리얼키가 적힌 스티커를 발견했습니다. 분실을 염려하여 같은 키가 위 아래로 두 번 써있습니다. 이 외에도 설명서, 화질조정용지라던가 클리너 등 작은 부수기재들이 들었습니다.






 구성품

 연결잭, 명함스캐너 이플, 파우치

설명서, 소프트웨어 CD, 시디키 등





 이게 이플의 본체 스캐너입니다. 사각형 칸 하나가 1 cm 정도라면 약 12cm 정도의 작은 크기를 지니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휴대를 할 수 있게 이플 스캐너 파우치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플 스캐너의 잭과 스캐너 본체를 파우치에 넣어봤습니다. 공간이 넓어서 쉽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정말 구성품이 참 심플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이 이플을 활용하여 명함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과연 이플의 활용 득일까 실일까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