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하우스 인테리어 메탈선반 구매부터 조립까지 올인원



 홈앤하우스 메탈선반

 

 


 개집보다 더러운 저희집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선반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사진만 보더라도 난잡한 느낌이 팍 오는데, 조금은 깔끔해졌다는 개인적인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잘 읽지도 않는 책이 좀 몇 권 있는 편이고, 잡동사니는 넣을 공간이 없어서 매우 복잡했습니다.


 놀러오는 친구들마다 '집 정리가 좀 필요한 것 같다 ^^;;' 라는 말을 했기 때문에 압박을 받았던 것도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가격은 2만원 선으로 선반에선 저렴한 편입니다.






 덕분에 이렇게 물건을 받았으니 열심히 조립을 합시다. ㅠ.ㅠ 조립을 하면 집이 좀 깨끗해질까요?






 그림은 복잡하지만, 막상 조립하면 쉽습니다. 선반 네 개와 기둥 6개를 확인합니다.





 조립.





 요래 조립조립. :)





 구멍에 끼웃끼웃~






 선반과 기둥을 결합하려면 고정을 시켜주는 지지대가 필요한데 이 지지대는 약간의 여분이 있으나 너무 무리하게 조립하려다가 부러지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여분은 한 개 여유 정도 뿐입니다...








 이제 모두 결합하고 하나씩 조립합니다. 여전히 주변 환경은 적응이 안될 정도로 더럽군요. -,.- 원룸이라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고려한 제품이지만, 덕분에 오히려 옆 신발장이 마음에 안듭니다.





 조립완료! 나름 깔끔하게 치웠습니다. 그러나 잡동사니는 여전히 지저분한 느낌이라 옆에 치워놨습니다. 나중에 박스를 사서 담은 뒤 메탈선반 제일 밑 칸에 수납할 생각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