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저렴하고 맛있는 빙수가 있는 카페, CAFE 01

  팥빙수가 맛있는 CAFE01

 

 

 

 

 대전 탄방동 골목길 구석구석에는 작은 카페가 참 많습니다. 물론 인근에 큰 체인점(카페베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도 있지만, 분명 작은 카페만의 매력이 있다는 것은 누구라도 인정하는 사실일 겁니다. 제가 소개하는 CAFE01은 탄방동에서 오래 전부터 맛집으로 인기를 끌었던 샤브샤브두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미대 출신의 커플(부부?) 사장님 둘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카페가 작업실 분위기도 나면서 멋스러워 지나가면서 한 번쯤은 눈길이 가는 곳입니다.

 

 

인테리어

 

▲ 카페 곳곳에 책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 2층 구조로 되어있고, 2층은 누울 수 있는 소파가 있습니다.(핫스팟!)

 

 

 

 

▲ 카페 전경, 노트북은 제꺼에요! 작업하기 위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우리는 카페에 자리를 잡고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500원, 빙수가 참 디테일하게 생겼는데 가격이 6500원밖에 안해요. 전에 맛있다고 징징거렸던 테이크어스마일도 4500~5000원이라는 꽤 저렴한 가격을 갖고 있지만, 여기 카페01도 나름 저렴한 6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수제팥에 쫄깃한 떡이 올라가고, 대추로 데코하여 마무리 했습니다.

 

(제가 가격을 잘못 알고 있었네요. 돈은 제가 안내서 흐릿하게 본 가격을.. '로이'님 제보 감사합니당ㅋ)

 

 

 

 

▲ 맛도 맛이지만, 눈으로 먼저 드세요!

 

 

 

 

 진짜, 떡이랑 빙수랑 정말 궁합이 잘 맞습니다. 쫀득하면서 차가운 그 느낌이 정말 입에 쩍쩍 감깁니다. 진짜 매 해 무더운 여름이면 항상 맛있는 빙수를 찾아다녔던 것 같은데 근처에 저렴하고 맛있는 곳이 생겨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 외에 스콘 같은 것도 직접 만들고, 저녁 늦게 찾아갔을 때라 마지막 내렸던 더치커피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향이 참 좋았습니다. 이번 여름 작은 카페라고 무시말고, 분위기 내면서 맛있는 빙수 한 그릇. 지금까지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3.06.03 18:16 신고  -   U   R
    카페가서 여유즐기고 싶은 순간이네요.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 Favicon of http://smilebutton.tistory.com BlogIcon 스마일커플로그 2013.06.03 21:01 신고  -   U   R
    아늑한 커피숍이네요..
    일이 절로 잘 되겟어요 ^^ (시끄럽지만 않다면;;;)
    떡빙수 맛있겠어요... 지금 딱 개운한게 땡기는데 팥빙수가 딱이겠어요!!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또 놀러올께요 ^^

  3. BlogIcon 로이 2013.07.01 20:38 신고  -   U   R
    오늘 여기 다녀왔는데요, 빙수 6500원이에요. 블로그 글 보고 가서 빙수 가격이 올랐냐고 물었더니 원래부터 6500원이었다고 하시면서 블로그 글 쓰신 분이 착각하신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신생카페라서 이 글 보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것 같으니 정보 수정해주세요~ 빙수는 6500원입니다. 그 외 음료들은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 Favicon of http://osej.co.kr BlogIcon 라이프스타일로거 어세즈 2013.07.02 17:27 신고  -   U  
      엇 죄송합니다. 제가 잘못 알았네요. ㅠ_ ㅠ ㅋ
      그때 친구가 산거라 제가 돈을 안내서 안경을 안쓴 상태에서 다른 음료의 가격을 봤나봐요.
      정보 수정하려고 했는데 잊고 있었네요. 제보 감사합니다. 헤헿

  4. 어쩐지ㅜㅜ 2013.07.03 06:12 신고  -   U   R
    3500 원이래서 가려고 찜콩해뒀는데ㅜㅜ
    이쯤에서 6500원의 가격이라면 우유얼음인지 물얼음인지가 관건이겠네요
    보기엔 물인데..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