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joy시리즈 21편/게임어플] 핏팔(PITFALL), 인디아나존스처럼 위험한 액션! 탭조이

 

   핏팔(PITFALL)

 

분류 내용
어 플 명 PITFALL!™
버     전 1.2v
제 작 사 Activision Publishing, Inc.
가     격 $ 무료
파일크기 46.7 MB
다운URL

iOS 한국계정 - https://itunes.apple.com/kr/app/id547291263

언     어 영어

 

 

 오, 간만에 재밌는 러너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이번 게임은 아쉽게도 안드로이드에는 없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화질은 별론데, 러너게임 중엔 액션이 살아있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Activision이라는 개발사, 스마트폰 게임을 많이하는 분들이라면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가장 대표적인 작품이 바로 '콜오브듀티-좀비'입니다. 이 외에도 기타히어로도 퍼블리싱했고, 다양한 대작을 건드렸던 회사입니다.

 

게임 초반에 아타리(슈퍼패미콤)에서나 볼 것 같은 비트를 구경할 수 있는데 아마 연관된 게임이 있는 것 같지만, 고전게임의 지식과는 거리가 먼 탓에 정확히 어떤 게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1. 동영상리뷰

 

 

 2. 이미지리뷰

 

 

 

 바로 이 화면입니다. 이게 뭔겜일까요? ㅋㅋㅋ 아무튼 각설하고 본 게임에 들어갑시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샵을 살펴봤는데 아이템 정말 비싸네요. ㅋㅋ 그냥 게임이나 해야징...

 

 

 

 스타트를 누르면 이렇게 옆에서 달리는 러너게임 시점으로 시작합니다. 그래서 계속 이런 방식으로 플레이하는구나 싶던 순간! 점점 시점이 바뀝니다. 안그래도 손이 바쁜데 날 놀려!?

 

 

 

 

 

 

 일정 구간을 넘어가자 이렇게 템플런 형식의 시점으로 돌아옵니다. 컨트롤도 틸트(폰을 흔들며 운전하는 형식)방식으로 변경됩니다. 게임하다가 집중력이 흐려질 때가 바로 이렇게 시점이 전환될 때인데 잘하다가도 이 타이밍에 죽는 경우가 많은 것 같으니 주의하세요!

 

 

 

 

 게임이 끝나면 이렇게 결과가 나옵니다. 그리고 랭크는 아마 일일랭킹인 것 같은데 이 게임을 했던 사람들의 점수가 모두 나옵니다. 가장 멀리 갔던 사람이 4000m인데 처음엔 무시했지만, 정말 멀리갔던 사람인 것 같습니다.

 

 

 

 

 

 보물을 찾는 모드(스테이지)도 있고, 다양한 맵이 존재합니다. 일반모드에 실증을 느낀다면 이렇게 모드와 맵을 바꿔가면서 즐기는 것도 게임을 재밌게하는 방법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장 재밌는 것은 아무래도 캐릭터의 옷(코스츔)을 바꿔주는 것일텐데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이때 무료로 보석(다이아몬드)을 얻는 방법이 있는데 이 어플을 내리고, 새로 사파리(인터넷)을 켜줍니다.

 

 그리고 주소창에 탭조이(http://tapjoy.com)를 쳐서 들어갑니다. 탭조이는 보상광고기반 서비스 회사인데 앱에는 탭조이로 넘어가는 버튼이 없지만, 이렇게 직접 탭조이 창으로 넘어가면 PITFALL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ITFALL의 지급받기 버튼을 누르면 광고탐색에 뜨는 앱들이 보입니다. '1 Diamonds를 지급 받기'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앱스토어로 넘어가 설치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해당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해줍니다. 다이아몬드 지급 끝! 다시 PITFALL로 넘어와 지급받은 다이아몬드를 확인하면 끝입니다.

 

 간혹 오류 때문에 게임머니를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탭조이에 문의하면 해결해줍니다. 핏팔, 상당히 어려운 게임이지만 도전 정신을 일으키는 게임입니다. 한 번 즐겨보시고 이쁜 옷 입혀보세요! 지금까지 어세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