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좋게봤었는데... 네이버 지식인까지? 덜덜...

 MC몽(본명, 신동현 31) 이번 병역비리로 굉장히 큰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장본인이다.
구수한 인상으로 피플크루에 소속해 있을 때부터 참 괜찮다고 생각한 1人이었는데, 성공하고 난 이후의 모습은 약간은 실망스럽다.
 게다가 성실하고 신실한 기독교의 크리스챤으로 알려져있다고들 하는데 크리스챤이라는 소리를 듣는 상태에서 이런 큰 소동을 일으키면 정말 곤란하지 싶다.
 물론 그 또한 반성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인터넷에선 사람들이 시끌시끌하다.
 그리고 이번에 또 그에 대한 이야기가 툭 불거졌다.
 '네이버 지식인을 이용하여 군대 병역 면제에 대한 질문을 올린 MC몽', Wow! 말 다했다.
 
 수많은 기사들을 인용하여 추려낸 간단한 정보는 바로 MC몽이 당시 군법에 맞춰 면제가 가능한지 질문을 올린 것인데, 해당 질문에 실제 군의관이 그 보다도 심한 사례가 있지만 현재 그 사람도 군 복무중에 있다라는 답을 했고, 그 답을 본 MC몽은 치아를 더 발치하기로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고 추측하고 있었다.


 



  사진은 실제 MC몽이 올렸다고 알려져있는 네이버 지식인의 질문과 군의관의 답입니다.
저도 2년 동안 나라에 시간을 공들여 군대에 다녀온 한 사람으로써 그의 인기와 명예에 대한 압박이 얼마나 큰지 알 것 같습니다. 그렇게 가진 것이 많은데 한순간에 잃을 수도 있다는게 얼마나 무서운지도 알 것 같고요.
 하지만 방법이 너무 잘못됐습니다.
 공인이면 공인답게 떳떳하게 갔다왔다면, 그를 좋아라했던 팬들도 그가 돌아왔을 때 씩 웃으며 "돌아왔네?"라며 반겨줬을텐데, 너무 멀리간 것 같습니다.

 

          너무 멀리가버렸다. 얘야... 그건 울어도 주워담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