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꾸 탄방동 메가박스 3층에서 퍼지는 숯불향





다꾸


 

※ 이 글은 매우 개인적이고 주관적으로 작성된 것임을 밝힙니다. 고로 태클은 댓글로!                         


  대전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곳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정도로 꼽을 수 있어요. 물론 다른 곳도 있지만, 저는 주로 이 세 곳에서 고민을 하고 있네요. 이중에서도 주로 가는 영화관은 메가박스. 고로 이 주변에서 주로 음식을 먹는다는 뜻이죠. 영화표의 가격은 올랐다고 하지만, 그래도 다른 문화 생활에 비해선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하고, 비교적 가볍게 접할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는데, 당연히 영화보기 전 주린 배를 채우는 것도 빼먹을 수 없어요. 최근에 제가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이 참 뜸한데, 그래도 사진도 정리할 겸 겸사겸사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 사진에서 찾은 식당은 바로 다꾸라는 곳이에요. 아까도 말했다시피 대전 메가박스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식당 전경

 

 





  음, 오픈은 예전에 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왜 화환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문에 2인 메뉴를 주문 시 고르곤 졸라 피자를 준다는 문구가 아주 아름답게 보이네요. 4인을 주문하면 피자가 2판, 작은 피자라도, 꿀맛이 그리울 땐 참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이 근처에 살아서 이 사진 안에는 제가 아는 동생이 있군요. ㅋㅋ 음, 일단 자리에 앉아봅니다. 카메라가 없으면 최소한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기 때문에 주로 조명이 좋은 곳을 찾는데.. 사람들이 이미 조명이 좋은 곳에 다 앉았네요.. ㅠ.ㅠ




 메뉴판

 

 




  저희는 4인이 왔는데, 2인 먼저 방문을 했고, 2인이 지각을 했어요. 역시 한국인은 지각 특수를 고려한 약속 시간을 잡아야죠! 물론 보통은 제가 주로 늦어요... 에고고 그래서 저는 누가 늦어도 깨갱하고 있어요. ㅋ 교회 예배 시간에 늦을까봐 일단 카톡으로 음식 주문을 받았어요. ㅋ


  네 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각각 양식돈까스, 양식돈까스+중우동, 참숯불고기덮밥, 삼겹살볶음우동+밥을 주문했어요. 메뉴의 종류가 많아 분식집 느낌이 팍팍.. 'ㅅ'!!!





  다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냠냠식사!

 

 





  양식 돈까스가 도착했네요. 먹기 전 사진은 필수 하지만, 정작 주문한 당사자는 도착을 안했어요. ㅎㅎ 그래서 편안하게 사진을 찍는데.. 조명 보이시나요.. 파랗죠? 나름 인스타그램에 먹방짤을 많이 뿌리는 저로선 가슴이 아프네요. ㄷㄷ... 아, 이참에 제 인스타그램 홍보좀 ... 놀러오셔요. 먹방과 괭이 사진을 좋아해요..ㅋㅋ



Instagram

▲ 클릭하면 날아감





  각도를 바꿔 최대한 음식엔 푸른 빛이 없도록 샤샥. 헤헿






  우동 맛나겠다.. 우동 좋아하는데.. 제 메뉴가 아니라서 입맛만 다셨어요. 나중에 각자의 음식을 가운데 놓고 먹긴했는데.. 우동은 뭐랄까 밥 같은거라 나눠먹기 참 애매해서 맛도 못봤어요...ㄷㄷ






  먼저 나와버린 고르곤졸라 피자.. 사진을 찍는 찰나인데 틀린그림찾기를 하듯 한 조각이 사라졌네요. ^^





  암튼 크기는 작은 편이지만, 서비스로 나온다는 게 대단하네요. 맛도 좋아요! 꿀은 위에 뿌려져서 나오네요!





  이건 제 삼겹살볶음우동이에요. 후훟.





  피자는 4인이기 때문에 저렇게 보이는 것처럼 2판이 나왔어요.





  이건 참숯불고기덮밥이에요. 먹어보니 숯불향이 그득, 삼겹살볶음우동 말고 이걸 시킬걸..하는 생각만 잠깐했네요... 자꾸만 손이가던 참숯불고기덮밥...!! 이건 강추메뉴!!!






  제 삼겹살볶음우동이에요. 이건 좀 매운편인데, 중간중간 삼겹살이 들어가 있어요. 평가는 중? 돈까스도 맛보고 참숯불고기덮밥도 먹어봤더니 다른 게 더 땡기는 기분이었어요. 원래 볶음우동류를 아주 좋아하는데.. 뭔가 아쉬웠어요!





  열심히 얻어먹은 참숯불고기덮밥의 흔적..!!





  다꾸 서비스의 핵심 고르곤졸라피자!!






  중간 녀석을 얻어먹으면 눈치가 보이니깐 가장 바깥쪽을 공략.. 그래도 맛나네융...!!!






  오, 밥을 다 먹고 계산하고 나오는데... 이런 후식은 빼놓고 갈 수 없죠. 과일스무디. 자몽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요즘 자몽 너무 좋아요. 아무튼 요렇게 식후경을 하고 예배를 참석했는데, 다음엔 영화를 볼 때도 애용을 해야겠어요. 왜냐하면 이 집 외에 다른 곳은 비싼 걸로 기억을 하고 있어서 ㅠ.ㅠ ;; ㅋ



 찾아가는 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 다꾸
도움말 Daum 지도





  1. 2015.11.06 14:10  -   U   R
    비밀댓글입니다